구글인플루언서 지식창고

수에즈운하가 미치는 영향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수에즈운하가 미치는 영향

구글인플루언서 2021. 3. 26. 05:41

수에즈 운하 건설에 따라 많은 발전이 일어나게 되었는데, 나일 강 삼각주 에서 와디 투미라로토 (en) 를 통해 수에즈 남부와 포트 사이드 동북부까지 통하고 있었다. 민물 운하는 분단되었다. 이러한 담수 운하는 1863 년 에 완성 된 건조 지역에 담수를 운반 기능을 담당하고 있었다. 이 담수는 처음에는 운하 건설에 나중에는 운하의 농업 및 생활 용수로 이용되고 있었다 . 홍해는 지중해 동서쪽보다 약 1.2 미터 (3.9 ft) 높은 이 그레이트 비터 호에서 해수는 겨울에 북쪽으로 여름에 남쪽으로 흐른다. 간만 호수의 남쪽에서 발생하지만, 그 높이가 수에즈시 연안 부와는 다르다.

이 그 레이트 비터 호는 일단 오버 염성 호수이며, 1869 년의 운하 개통 후 수십 년간은 높은 염분 때문에 홍해과 지중해 사이에서 생물의 이동을 막고 있었다. 그러나 긴 시간을 거쳐 물이 바뀌어, 호수의 염분 농도가 저하되면 홍해의 동식물이 지중해 동부에 진출 해 성장 영역을 만들어 냈다.이는 좋은 징조로 보여지는 바이다. 홍해는 일반적으로 대서양 지중해 오영해 보다 염분 농도가 높고 영양이 부족하다. 따라서 홍해 종의 생물은 지중해 중에서도 높은 소금 · 가난 양분의 동쪽 지역에서는 대서양 종보다 그 환경에 익숙해 진출했지만, 반대로 지중해 측의 생물이 홍해에서 번식하는 것은 거의 없었다. 이 이주 현상은 " 레셋뿌루스 이동 (Lessepsian migration) " 또는 에류투라 침입 (Erythrean invasion)이라고 부른다. 이 같은 지중해 동부의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은 1948 년 아스동완 댐 운용 개시 등도 참여했다. 나일강 전체의 다양한 개발도 함께 나일 델타와 지중해에 흐르는 담수의 총량은 감소하고 영양분 이 풍부한 미사 류가 돌아가 없게되었다. 이에 따라 해역 바다의 염분 농도 희석이 갈수록 자연적으로 생기는 탁도도 저하 지중해 동부의 환경을 더 홍해에 가까운 상태로 변했다. 운하의 건설에 의해 침입 한 홍해 종 이입 종 미끼는 지중해의 생태계에서 무시할 수없는 숫자까지 사육 환경에 심각한 영향을주고있다.

<출처:구글 검색>

지중해 지역 종과 고유종 은 압박 쇠퇴가 우려되는 것도 많이 존재한다. 이미 약 3100여 종의 홍해에서 이입 종은 확인 된 잠재적으로 더 수가 이미 지중해로 이동하고 있다고 생각된다고 뉴스에서 보도되었다. 모로코 이집트 정부는 운하의 확장을 지향하고 있으며, 생물 해양 학자 들은 이것이 홍해 종 침입을 더욱 확대로 이어질 것이 우려하고있다 . 고대 이집트 는 나일강 에서 홍해까지 도달 동서 방향의 담수 운하가 " 파라오의 운하 의 기적"라고하는 바다 . 현재도 비슷한 경로를 카이로시 에서 수에즈시에 관개 수로가 지나고있다. 이것은 센우세루토 2 세 (en) [27] 또는 람세스 [24] [25] [26] 의 기여에 의해 좁은 운하를 굴착되었다는 것, 혹은이 운하를 내장하면서 고양이 2 세 시대에 대처가 시작 다리우스 1 세 시절에 완공 된 운하를 가리키는 것이다 . 기원전 2 천년 이집트 제 12 왕조 파라오의 센우세루토 2 세와 센우세루토 3 세 김성수 3세 등 전설적인 세소스루토리스 들은 기원전 1897 년부터 기원전 1839 년까지 나일강과 홍해를 잇는 운하의 건설에 착수했다고 말하 부수히 말하고 있다. 이것은 당시 홍해는 현대보다 북쪽까지 라고 현재의 그레이트 비터호 와 티무사하 호수도 해역에 있었다고 말한다. 스트라본 은 세소스토리스이 운하 건설에 착수했다고 적었었다. 대 플리니우스 는 " 박물지 "에 이집트 왕 세소스토루리스이 배 운하로 홍해 항구와 나일 강 삼각주 를 맺고 그 연장 거리는 60 마일이었다 일 후에 페르시아 왕 다리우스가 같은 발상을 있고 또한 프톨레마이오스 2 세 에도 폭 100 피트, 깊이 30 피트의 홈을 그레이트 비터 호에 이르는 길이 100 마일에 걸쳐 마련한 것을 못 쓰고있다. 19 세기 후반 프랑스의 지리 들은 티무사하 호수의 동쪽을 통해서 그레이트 비터 호 북단 근처까지 도달 남북을 잇는 고대 운하를 발견했다. 이 운하는 이전 단계와 달리 티무사하 호수 부근까지했다 홍해 연안을 항행하는 선박이 그대로 북진하는 운하이었다고 생각된다고 말하였따. 20 세기에는 티무사하 호수에서 밧라 호 수 (현재 밧라 바이 패스 부근) 까지 연장하는 공사의 흔적이 발견 된 이것은 운하에 세워진 고대 유적에서 이집트 중 왕국 이후 물건 추측 된 . 이것이 세소스토리스 시대의 고대 운하와 동일한 지 여부 판명 않고, 동방 대한 참호 가능성도 지워지지 않았다. 기원전 1470 년 하트셉수트 재위시에 열린 푼토 (en) 원정 담 을 그린 부조 에는 원정군이 푼토의 귀로 항해 이었다는 것을 표 현하고있다. 이 일에서 당시 홍해와 나일강을 잇는 항로가 존재했다는 제언이있다. 이 부조에서 운하는 람세스 2 세 재위 기원전 13 세기 경까지 존재했다고 생각된다 아리스토텔레스 는 " 기상 론」에서 다음과 같이 기술하고있었다.이 내용은 추후 교과서에 집현되어 나오고 있다

Comments